이슈

  • 페이스북
  • 트위터
  • 목록
  • 좋아요

2017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여행앤라이프, 허니문 여행사 최초 2년 연속 수상

작성자 : 여행앤라이프 등록일 : 2017.04.19 좋아요 : 조회수 : 0

4월 1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여행앤라이프(이하 여행앤)가 ‘허니문 여행사’ 부문에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 선정돼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특히 여행앤은 허니문 여행사로써는 최초로 2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로 명성을 떨쳤다.
올해로 벌써 12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의 경제 성장을 주도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제정됐다. 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 주최,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동아일보, 한국경제 후원, 대한민국대표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피플인사이트 주관 아래 진행된 ‘2017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지난 1월 31일부터 2월 14일까지 대한민국 16세 이상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직접 투표를 진행해 대표 브랜드를 선정했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사랑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고, 이를 소비자와 동종 업계에 널리 알리고자 마련된 권위와 명성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시상이다. 여행앤은 엄격하고 공정한 조사에 따라 최초상기도, 보조인지도, 브랜드 차별화, 신뢰도, 품질, 충성도 등의 여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허니문 여행사’ 부문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여행앤은 틀에 박힌 허니문 패키지에서 벗어나 신혼부부마다 다른 차별화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신혼여행 전문가들을 구성해 신뢰 있는 여행상품을 제시하며 보다 상세한 플랜으로 신혼부부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여행앤은 허니문 전문여행사들 가운데 최대 배상보증보험인 12억 5,000만원과 1인 여행자보험 2억 원에 가입해 총 14억 5,000만원의 여행자보험에 가입돼있고 동부생명과 업무협약을 맺어 다양한 보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신혼부부들이 신혼여행지로 선택하는 인기 허니문 지역인 발리와 푸켓에는 현지 직영사무소를 운영해 더욱더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발리에는 약 70여명의 여행앤 전속 가이드가 신혼부부의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돕고 있다. 이밖에도 태국, 발리, 하와이, 유럽, 칸쿤, 몰디브, 대양주, 필리핀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의 전 세계 1만여 개 리조트, 호텔과 연계돼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여행앤 관계자는 “일생에 한 번 뿐이기에 신혼부부들에게 좀 더 특별한 신혼여행을 만들어 주고자 매순간 노력했던 것이 이런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한 것 같다”며 “고객들의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여행앤이 되겠다”고 말했다.
Editor / 여행앤 편집부
photographer / 더블유브릿지 스튜디오

목록

여행앤 보험 가입내역
항공권 또는 항공권이 포함된 상품의 경우, 표시되는 상품요금은 예상 유류할증료와 제세공과금이 포함된 가격이며, 발권일/환율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